자주하는 질문
배송&택배 관련 Q&A본문
배송&택배 관련 Q&A
Q. 배송은 언제 도착하나요?
A. 별도 희망 배송일 미지정 하시는 않은 경우 주문 시간대에 따라 +1영업일에 출고 되고 있습니다.
냉장/냉동 상품은 출고시 익일 도착예정 이나, 택배사 사정 (차량화재, 기상악화, 오분류 등)에 따라
지연될 수 있으며 실온 상품은 일반택배로 출고되어 택배사 사정에 따라 2~3일 정도 지연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하기 가이드 참고 하셔서 주문 및 배송 일정 확인 부탁드립니다 .
Q. 배송 날짜와 시간을 지정할 수 있나요?
A. 네 고객님. 희망 배송일은 상품 구매 시 페이지 하단 수령일 선택 메뉴(모바일 기준, PC로 접속 시 화면 우측)를 통해
지정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배송 시간은 택배사 특성상 배송 시간은 정확히 확인이 어려워 수령하시는 곳의
대한통운 택배 수령 예상 시간 및 배송 기사 배정 후 시간대 확인 해보시는 것을 권장 드립니다
주문 변경은 영업일 기준 출고일 D-1 14시까지 접수 시 가능하며 이후 접수 건은 반영 불가 한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Q. 배송 중인 상품의 위치를 확인하고 싶어요.
A. 저희 엘빈즈에서늠 상품 출고시 송장번호를 고객님께 sms나 카카오톡 메시지를 통해 발송 해 드리고 있습니다.
※운송장 등록 후, 택배사 사정에 따라 실제 송장조회가 반영되는데 까지 영업일기준 1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배송 중 위치추적이 어렵거나, 흐름조회가 어려울 경우 대한 통운 고객센터나 당사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CJ대한통운 : 1588-1255
* 엘빈즈 고객센터 : 1544-6962
※ 평일 : 09:00~17:00 / 점심 13:00~14:00
※ 주말/공휴일 휴무
Q. 무료배송은 얼마 이상 주문해야 가능한가요?
A. 모든 지역은 이유식 및 유아식품 포함 3만원 이상 주문 시 무료 배송 됩니다 .
(제주 도서 산간 지역은 추후 변동 될 수 있습니다.)
Q. 배송 완료로 확인되는데 상품을 수령하지 못했어요. or 택배는 받았으나 없는 상품이 있습니다.
A. 저희 엘빈즈는 신선 택배로 택배 사와 계약하여 안전하게 배송해드리고 있습니다
안내 된 송장 번호에 확인되는 배송 기사 또는 당사 고객센터 로 연락 주시면 빠르게 도움 드리겠습니다
참고로 실온 제품 (과자,음료 등)과 냉장 이유식 및 냉동 식품 을 함께 구매하신 경우 개별 포장으로 2개 이상의 박스로 배송 될 수 있습니다.
마이 페이지 내 주문 내역 상 하나의 송장 번호만 등록 되어, 추가 송장 번호는 알림 메시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수령 후 문의는 언제든지 고객센터로 부탁 드립니다.
Q. 해외배송이 가능한가요?
A. 안타깝게도 현재 해외 배송은 불가 합니다.
Q. 이유식이 저녁늦게 배송 되는데 괜찮은가요?
A. 저희 엘빈즈는 신선택배로 택배사와 계약하여 안전하게 배송해드리고 있습니다.
제품 생산 시 저온 살균 처리 후 출고 진행 되고 있어 안심 하셔도 됩니다
희망 배송일 기준 제품 수령 후 이상이 있을 경우 언제 든지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Q. 주문 후 품절 안내 받았습니다. 언제 받을 수 있나요?
Q. 골고루 상품을 구매 했는데 왜 같은 상품이 들어있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