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엘빈즈, 시그니처 이유식 신메뉴 8종 출시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엘빈즈 NEWS

엘빈즈 NEWS

엘빈즈, 시그니처 이유식 신메뉴 8종 출시
영유아 식품 전문 브랜드 엘빈즈에서 프리미엄 식재료인 오골계와 작두콩을 이용한 시그니처 클래식 이유식 신메뉴 8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시그니처 클래식 이유식 신메뉴 8종은 ‘오골계백숙죽’ ‘오골계백숙진밥’ ‘오골계백숙아기밥’ ‘오골계곰탕’ ’초기작두콩미역죽’ ‘작두콩고기죽’ ‘작두콩메론진밥’ ’작두콩아귀아기밥’ 이며 17일 출시된다.

엘빈즈 시그니처 클래식 이유식은 생후 6개월 이후 부족하기 쉬운 철분 보충을 위해 한우 함량을 평균 3.6% 높이고 고급 식재료인 랍스터, 오골계, 작두콩을 사용하여 영양 보충뿐만 아니라 아기에게 다양한 메뉴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엘빈즈의 프리미엄 이유식 라인이다.

이번에 출시되는 테마 식재료 중 오골계는 블랙푸드이자 대표적인 보양식으로 지방이 적고 필수아미노산, 칼슘이 함유되어 성장발달에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DHA가 풍부하다. 두번째 테마 식재료 작두콩은 히스티딘 성분이 함유되어 있으며 사포닌이 풍부하게 들어 있다. 일반 콩과는 다르게 비타민A, C 함유되어 있고 비타민B도 일반콩의 4~5배에 이른다.

엘빈즈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된 시그니처 신메뉴 8종 이유식은 건강에 특히나 관심이 많은 요즘 영양가가 높고 아이의 건강까지 고려한 식재료로 구성하였다. 시그니처 신제품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면서 아이들의 건강함을 주체로 지속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엘빈즈에서는 22일부터 선착순 100명에게 신메뉴 무료체험 기회를 제공하며 신메뉴 8종 20%할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엘빈즈 공식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TOP